"꼭 필요한 혜택을 한 바구니에"...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출시
"꼭 필요한 혜택을 한 바구니에"...우리카드, 바스킷 카드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꼭 필요한 혜택을 담아 '바스킷(BASE KIT)'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상품명인 바스킷은 카드의 기본으로 돌아가 맞춤 혜택을 한 바구니에 세트로 담았다는 의미입니다.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포인트 카드 기본에 집중하기 위해 BASIC KIT(베이직 키트) 서비스를 탑재했습니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무제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키트(LIFE STYLE KIT)는 고객이 선호하는 5개 영역에서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았습니다. ▲Shopping KIT(쿠팡, G마켓, 11번가, 해외) ▲Travel KIT(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전기차) ▲Yummy KIT(커피, 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마켓컬리) ▲ Life KIT(아파트관리비, 가스·전기요금, 4대보험) ▲ Enjoy KIT(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등 고객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겨냥했습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입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전월 실적에 무관하게 무제한 포인트 적립 및 선호 업종 2% 적립이 가능하고, 가장 많이 이용한 업종에서 더블 적립혜택도 누릴 수 있다”면서, “간단하고 확실한 혜택을 한 바구니에 담은 바스킷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