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부산 에코델타시티 ‘호반써밋 스마트시티' 공개
호반건설, 부산 에코델타시티 ‘호반써밋 스마트시티' 공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호반써밋 스마트시티' 조감도 [사진제공-호반건설]

호반건설(대표 박철희)이 4일 부산광역시 에코델타시티 7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스마트시티’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호반써밋 스마트시티는 지하 2층~지상 18층, 9개 동으로 총 526가구이며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됐습니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에 전 가구를 4BAY로 설계해 채광을 높였습니다. 세대 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제공해 개인의 성향과 개성에 맞춰 평면 구성이 가능합니다.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에서도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에 속해 희소가치가 높고, 향후 다양한 첨단 IT기술을 통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단지 맞은편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으며, 명지국제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부산 에코델타시티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핵심입지에 들어서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돼 지역민들의 기대감이 매우 높다”며 “호반써밋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택지지구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까지 누릴 수 있는 단지인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ㅂ 2021-11-04 21:22:45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4725282호반써밋 새아파트 누수사고 영상입니다. 누수하자 1년이 지나도록 피해보상 없이 책임회피합니다. 후분양했으면 이런 무책임한 태도로 일관할순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