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권 할인 및 면세 쇼핑 지원 이벤트 선봬
진에어, 항공권 할인 및 면세 쇼핑 지원 이벤트 선봬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진에어, 항공권 할인 및 면세 쇼핑 지원 이벤트 선봬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가 ‘2021 제주 쇼핑페스타’라는 주제로 12월 13일까지 제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노선 항공권 할인과 5만원 상당의 제주중문면세점 쇼핑 지원금 등의 혜택으로 구성됩니다.

진에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2000명에게 카카오페이 전용 1만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회원가입을 마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뒤,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됩니다. 항공권은 12월 31일 이전 출발하는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쇼핑 지원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먼저 중문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증정합니다. 12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제주 항공권을 예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12월 1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발표됩니다. 추가로 해당 면세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도 제공됩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연말을 맞아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항공권과 쇼핑 등 여러 혜택을 담은 이벤트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