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 선봬..."국내 두 번째 포르쉐 스튜디오"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 선봬..."국내 두 번째 포르쉐 스튜디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Porsche Studio Songdo)'를 개관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스튜디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SSCL(대표 유종한)에서 맡습니다.

포르쉐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한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기존의 전시장 형태를 넘어 고객들의 일상에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리테일 포맷으로,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에 이어 국내 2번째, 전 세계 17번째 포르쉐 스튜디오입니다.

연면적 391㎡(약 118평) 규모의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송도의 중심에 위치해 방문 고객들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에서는 고성능 스포츠카부터 순수 전기 스포츠카까지 포르쉐의 제품 전략이 반영된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컨피규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포르쉐' 차량을 구성해보고,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 제품을 전시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스튜디오 바'에서 편안하게 상담 진행도 가능합니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쾌적한 주거환경, 대형 쇼핑시설, 국제 수준의 컨벤션 센터 및 교육 인프라를 갖춘 국제적 위상의 송도국제도시에 두 번째 포르쉐 스튜디오를 오픈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포르쉐가 추구하는 열정을 고객들과 공유하고 단순히 제품을 넘어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