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반려 은행나무 입양 '은행저축 프로젝트' 성료
SBI저축은행, 반려 은행나무 입양 '은행저축 프로젝트' 성료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은행저축프로젝트'의 4차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참여단 이철승씨, 김은형씨 부부가 반려 은행나무 은행이와 함께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생명존중,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시하기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은행저축 프로젝트'의 4차 캠페인 '은행, 다시 사랑받을 곳으로'를 성료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은행저축 프로젝트' 4차 캠페인은 보다 많은 대중에게 그 취지를 알리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반려나무 입양’이라는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습니다.

저축은행은 지난달 1일부터 13일까지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개인 및 단체의 신청을 받아 시민참여단을 선발했습니다.

선정된 시민참여단에게는 원하는 장소에 암은행나무를 이식해주고, 이식된 암은행나무에는 이름표를 제작해 걸어줬습니다. 이와 함께 캠페인을 상징하는 배지를 제작해 증정하는 등 캠페인의 취지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캠페인의 취지와 반려 나무 입양이라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시고, 신청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는 '은행저축 프로젝트'는 ‘은행(銀行)이 은행(銀杏)을 살린다’는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암은행나무를 다른 곳으로 옮겨 심어 은행나무를 살리고 저축해 나가는 활동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