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한정판 '딥드림 모베러웍스' 카드 선봬…"MZ세대 공략"
신한카드, 한정판 '딥드림 모베러웍스' 카드 선봬…"MZ세대 공략"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한카드가 딥드림 모베러웍스 카드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모빌스 그룹과 협업을 진행해 신한카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딥드림(Deep Dream)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인 딥드림(모베러웍스) 카드를 1년간 한정판 형태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신한카드는 MZ세대와의 자연스러운 교감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모빌스 그룹은 카드업계 1위와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팬 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카드는 모베러웍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캐치프레이즈인 ‘스몰 워크 빅 머니(Small Work Big Money)’란 메시지를 접목해 디자인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의 제한이 없이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며, 기존 딥드림 카드의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해 디자인과 서비스 양면에서 완성도 높은 콜라보를 구현한 만큼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한카드는 양사 협업을 기념해 딥드림(모베러웍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가맹점 명에 ‘스몰(Small)’, ‘워크(Work)’, ‘빅(Big)’, ‘머니(Money)’ 문구가 포함되는 곳에서 카드 이용 시 콜라보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하고 모베러웍스 제품 구매 할인 행사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