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증시·IT산업 전망 라이브 세미나’ 개최
대신증권, ‘증시·IT산업 전망 라이브 세미나’ 개최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신증권이 '증권과 IT업종 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증시와 IT업종 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대신증권)

대신증권은 연말연초 국내증시와 IT산업을 전망하고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증시와 IT산업 전망 Live 세미나’를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대상은 세미나 참여 신청 고객 선착순 500명으로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 하면 됩니다. 

이번 세미나는 이경민 국내투자전략팀장의 국내 증시 진단과 대응 전략, 박강호 기업리서치부 수석연구원의 2022년 IT산업 전망과 대형 IT기업 등 유망종목 분석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대신증권은 음료 기프티콘 이벤트도 병행합니다. 세미나 시작 전까지 사전질문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합니다.

정경엽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시장의 불확실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리스크 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 줌라이브 세미나가 고객들의 포트폴리오 및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