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큐커’, ‘신라 다이닝 앳 홈’ 3종 선보인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 ‘신라 다이닝 앳 홈’ 3종 선보인다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앞에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와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 3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삼성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 시리즈를 23일 선보였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과 스마트폰 카메라로 전용 밀키트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의 온도·시간 등 조리값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스캔쿡’ 기능이 탑재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호텔신라가 삼성전자의 ‘팀 비스포크’에 새롭게 합류하면서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는 △‘시트러스 소스의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Certified Angus Beef) 안심 스테이크’ 등 3종입니다.

호텔신라 셰프들은 이번 밀키트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 지난 4개월 동안 메뉴 선정부터 조리 알고리즘 개발, 품질 평가까지 직접 참여했습니다. 메로 스테이크는 마이셰프 직영몰, 안심 스테이크와 떡갈비 구이는 프레시지 직영몰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호텔신라의 ‘팀 비스포크’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 비스포크 협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와 삼성카드, 호텔신라는 이번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7시 삼성닷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합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마이큐커 플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호텔신라 숙박권 △파크뷰 식사권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등 다채로운 경품도 증정합니다. 또한 이날 마이큐커 플랜 가입자에게는 비스포크 큐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