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다함께 미래로 위드코로나 송년음악회' 계획
의왕시, '다함께 미래로 위드코로나 송년음악회' 계획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무료 공연이지만 백신접종 완료자, PCR검사 음성판정자만 입장 가능
 연말을 맞은 시민들에게 뜻깊은 송년의 밤 선사

[의왕=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의왕시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음악회'를 11월 30일 19시 30분에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미래로 위드코로나 송년음악회'는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와 가수 정미애, 테너 김동원, 강훈, 임철호, 팝페라 에클레시아 등 유명 성악가들이 출연해 연말을 맞은 시민들에게 뜻깊은 송년의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Also Sprach Zarathustra △The Godfather Theme △Hooked on classics를 연주하며, 정미애는 △휠휠휠 △인생길, 에클레시아는 △You Raise Me Up △Volare 등을 노래한다.

송년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로 입장하면 된다.

백신접종 완료자, PCR검사 음성판정자(48시간 이내/미성년자 포함)만 입장이 가능하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랜만에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의 가슴속에 오래도록 남는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모든 시민들이 송년음악회와 함께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