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사전 알림 예약 이벤트...선착순 3만명에 커피 쿠폰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사전 알림 예약 이벤트...선착순 3만명에 커피 쿠폰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QV 고객 대상으로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사전 알림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12월 1일에 정식 출시됩니다.
 
이벤트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NH투자증권 QV MTS에서 30일까지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픈 사전 알림을 신청하고 12월 중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하면 됩니다. 선착순 3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모바일 홈페이지와 QV MTS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합니다.
 
 NH투자증권은 마이데이터 본인가 획득을 계기로 건전한 투자문화를 선도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로는 금융·비금융 자산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통합자산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이용하는 업권(은행·증권·보험·카드·할부금융·전자금융)별로 열람이 가능하도록 만든 '업권별 자산조회'와 보유한 자산 유형(현금·저축·투자·연금·대출·비금융)으로 나눠 제공하는 '자산유형별 자산조회'로 나뉩니다. 원하는 금융정보와 이벤트를 알려줘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금융 알리미 서비스' 및 보유한 투자상품 성과를 분석하고 진단해주는 '투자성과 리포트 서비스' 등도 차례대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송지훈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 본부장은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자산가 고객 위주로 제공되던 자산관리 노하우들을 더욱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건전한 투자문화를 정착시키고 프라이빗뱅킹(PB) 자산관리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