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비대면 신탁형 ISA 서비스 시행
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비대면 신탁형 ISA 서비스 시행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 비대면 신탁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이하 ISA) 신규 가입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비대면 신탁 ISA의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입니다. 의무가입기간은 3년으로 신한 쏠(SOL)에서 화상상담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탁형 ISA는 예금, 적금, ETF, 펀드 등 여러 금융상품을 한 계좌에 담아 운용하면서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절세형 종합관리 상품입니다. 연 2000만원 납입한도 내에서 운용수익의 200만원까지는 비과세 혜택을, 200만원 초과 수익은 9.9%(지방소득세 포함) 분리 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비대면 신탁형 ISA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12월 15일까지 '신탁형 ISA, 절세를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300명)을 제공합니다. 30만원 이상 신규 고객에는 안마의자(2명), 백화점 상품권(20명), 치킨 기프티콘(1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연말 절세 재테크 계획을 준비 중인 고객들이 더 많은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