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서 즐기는 술 한 잔"...호텔 포코 성수,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 출시
"객실에서 즐기는 술 한 잔"...호텔 포코 성수,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 출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호텔 포코 성수,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 출시 [사진제공-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가 연말 시즌을 맞아 객실에서 안심하고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주(酒)캉스’ 패키지 2종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호텔 포코 성수는 이번 패키지가 호텔에서 프라이빗하게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한 잔의 술도 품격 있게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문화를 반영해 진, 와인 등 프리미엄 주류를 취향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기 위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먼저, ’펀캉스 인 포코’ 패키지는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 1박과 프리미엄 진 ‘봄베이 브램블’ 1병, 와인 1병, 스낵과 함께 풍선, 체인 조명 등 다채로운 장식 용품을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따뜻한 월풀 욕조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스밤도 증정합니다.

성수동의 와인 전문샵과 협업해 마련한 ‘와인 콜키지’ 패키지는 오는 내달 6일부터 고객이 직접 고른 와인을 가지고 호텔을 방문할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호텔 포코 성수는 연말을 맞아 의미 있는 호캉스를 계획 중인 방문객을 위해 커머스 플랫폼 공뿌와 협업해 친환경 제품 팝업스토어도 운영합니다. 710호에 마련된 쇼룸에서 동구밭, 톤28 등 다양한 친환경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판매하며, 나무로 만든 칫솔, 플라스틱 프리 고체 샴푸 등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어메니티를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김찬숙 호텔 포코 성수 총지배인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며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안심하고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주류에 분위기를 더해주는 다양한 선물까지 제공해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