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업데이트..."신규 협동 콘텐츠 추가"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업데이트..."신규 협동 콘텐츠 추가"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컴투스)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신규 콘텐츠 ‘협동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협동전’은 2명의 유저가 게임 공간에서 만나 특정 보스를 상대로 힘을 합쳐 함께 공략하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입니다. 백년전쟁 소환사라면 누구나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48시간 동안 오픈되는 ‘협동전’에 친구 및 연맹원은 물론 매칭을 통해서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협동전’에서는 바람 속성의 강력한 보스 ‘라그마론’이 등장하며, 일정 시간 동안 두 명의 소환사를 상대로 공수를 주고받게 됩니다. 유저들은 유기적인 협력 플레이를 통해 보스를 물리쳐야 하며 전투 종료 후 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다양한 전투 보상이 지급됩니다. 

‘백년전쟁’은 이번 협동 콘텐츠 도입과 함께 신규 소환 시스템 2종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먼저, 유저들은 ‘영원의 정수 시스템’을 통해 최대 한계 돌파까지 진행하고 남은 몬스터 카드들을 변환해, 영웅 몬스터와 전설 몬스터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대 선별 소환 시스템’을 통해서도 평소 소유하고 싶었던 몬스터들을 보다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석 보상도 대폭 개편해 ‘신비의 서’를 최대 200장까지 선물하며, 연말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출석 보상 역시 한층 확대된 조건으로 지급합니다. 이 밖에도 엘레노어, 소피아, 라쿠니 등 게임 내 인기 캐릭터 3종에 시즌 테마를 적용한 신규 크리스마스 형상 변환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