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마이데이터 '하나 합' 출시 이벤트…'보상보험 혜택'
하나은행, 마이데이터 '하나 합' 출시 이벤트…'보상보험 혜택'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나은행이 '하나 합'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 합'의 내달 1일 공식 출시와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이번 출시와 함께 시작해 1월 말까지 두 달 동안 진행되며 '하나 합'의 전문성과 차별성을 알리고 많은 손님들이 다양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안전하고 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습니다.

먼저, 하나은행은 '하나 합' 서비스에 가입 후 기관 연결을 1회 이상 완료한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안전한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이버 금융범죄 보상보험 무상 가입 혜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추첨을 통한 500명에게는 주요 통화의 환테크 챌린지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가입 이후 기관 연결을 유지한 손님들이 금테크(골드바), 슈테크(신발) 등 트렌디한 재테크 테마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응모하면 총 800명을 추첨해 해당 재테크의 투자 품목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황보현우 데이터총괄 상무는 “앞으로도 손님의 디지털 자산관리 여정 전반에 걸쳐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된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