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필드그룹, 사회공헌 앞장...의류 나눔 캠페인 참여
던필드그룹, 사회공헌 앞장...의류 나눔 캠페인 참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11월 26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를 위한 의류 나눔 캠페인’을 통해 기부된 의류 3,566점을 전달했습니다. 의류 나눔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대한민국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습니다.

이날 기부식에는 한국패션산업협회 부회장 던필드그룹 서순희 회장과 김성찬 전무이사가 회원사를 대표해 참석했습니다.

던필드그룹 서순희 회장은 “대한민국에서 사업하는 경영인으로서 한국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었다. 그분들 또한 우리의 따듯한 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계절도 언어도 낯선 타지에서 가족들과 따듯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의미에서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서순희 회장은 2020년 기업가로서 인간 존중의 경영 정신을 실천해 ‘제6회 HDI 인간경영대상 사회공헌부분’을 수상하는 등 저소득층은 물론,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주민 등을 매번 지나치지 않고 큰 금액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악재 속에서도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미래지향적 기업문화를 중시하며 책임감 있는 경영으로 임직원의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의류 지원은 던필드그룹 뿐만 아니라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사인 지오다노(대표 한준석), 더캐리(대표 윤중용), 린에스앤제이(대표 오서희), 지엔코(대표 김석주), 캐시미어갤러리(대표 이인영), 더버즈(대표 이상은), 에스피엠컴퍼니(대표 이은혁), 이새에프앤씨(대표 정경아), 제이앤에스스튜디오(대표 정혜정), 대은어패럴(대표 김정표), 총 11개 회원사가 뜻을 모아 준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