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아레나 서버대전’ 업데이트..."최고의 서버 선발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아레나 서버대전’ 업데이트..."최고의 서버 선발한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컴투스)
(사진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최고의 서버를 선발하는 신규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 서버대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아레나 서버대전’은 한국, 일본, 중국, 글로벌, 아시아, 유럽 등 ‘서머너즈 워’의 총 6개 서버를 대표하는 유저들이 최강 서버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팀을 이뤄 승부를 겨루는 비동기 PvP 콘텐츠입니다.

사전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서버별로 1만명의 대표 유저들을 가려내고, 50명씩 한 팀을 이뤄 한 서버당 총 200개의 팀이 다른 서버 팀과 전투를 펼칩니다. 대결은 약 5주동안 시즌제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 결과에 따라 서버 순위가 결정됩니다.

첫 시즌의 대표 선발전은 오는 12월 6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12월 14일 오후부터 1월 16일 오후까지 대전이 펼쳐집니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겨울 설경 테마의 형상변환 3종 겨울 선인, 겨울 음양사, 겨울 거문고 명인 등을 추가했습니다. 점령전의 일곱 번째 시즌도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차원의 여신 유니콘 형상변환이 시즌 한정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컴투스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월 16일까지 2vs2 팀 대전을 포함해 월드 아레나 및 아레나를 매일 플레이 하고 해당 대전에서 승리하면 이긴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