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 진행
KTB투자증권,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 진행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B투자증권)
KTB투자증권이 중개형 ISA 오픈 이벤트 실시한다. (사진제공=KTB투자증권)

KTB투자증권(대표이사 이창근)은 1일부터 2개월간 절세 혜택과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오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점 및 비대면으로 ISA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로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은 누구나 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0.00363%)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Z세대(20대)에게 1년간 주식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중개형 ISA에서 국내주식(ETF/ETN 포함) 100만원 이상 거래 시 국내 주식을 증정하는 ‘랜덤 주식 뽑기’도 진행합니다. 100만원 이상 거래 후 MTS(빙고스마트)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최소 1주부터 최대 6주까지 랜덤으로 주식을 증정합니다.

한편 중개형 ISA는 국내 상장주식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투자상품(펀드, ETF, 파생결합증권 등)을 담아 운용할 수 있는 절세계좌입니다.

2023년부터는 중개형 ISA를 통해 투자한 국내 상장주식과 공모주식형펀드에서 발생한 수익은 전액 비과세 되기 때문에 재테크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