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같이 관리해요" 신한은행, 마이데이터 '머니버스' 출시
"머니 같이 관리해요" 신한은행, 마이데이터 '머니버스' 출시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버스(Moneyverse)'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머니버스는 은행, 카드, 증권, 보험, 전자금융, 통신 등 여러 회사에 분산된 개인신용정보를 한번의 인증으로 최대 50개 회사의 정보를 수집해 금융 정보 통합조회, 자산·재무 분석, 소비·지출 관리, 목표관리, 개인화 상품 추천 등을 제공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입니다. 신한은행 모바일 앱인 '쏠(SOL)'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버스는 완성된 자산을 관리하는 방법이 아닌 자산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투자 타이밍과 같은 기회들을 끊임없이 알려주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로 돈을 아끼고, 모으고, 불리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자산을 관리해줍니다.

또 신한은행은 머니버스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 27일까지 두 달간 오픈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 포인트 1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연결하는 자산 기관 수에 따라 1인당 최대 10번까지 추첨기회를 줍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CU 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서비스에 가입하고 자산 기관을 1개 이상 연결한 고객은 곧이어 진행될 한정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머니버스는 완성형이 아닌 계속 진화 중인 현재진행형의 서비스"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이 애쓰지 않아도 돈을 아끼고, 모으고, 불리는 정보들을 알아서 챙겨주고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자산을 관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