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선보인다...교통에 녹지더한 편리한 생활
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선보인다...교통에 녹지더한 편리한 생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종원)이 신암재정비촉진지구 내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신암2구역)을 이달 중 선보인다고 1일 밝혔습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15층, 총 1458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됐으며, 일반분양 총 952세대로 진행됩니다. 

단지가 위치한 신암재정비촉진지구는 대구 동구 신암1동과 신암4동 일대 76만6718㎡ 부지에 주택정비사업 6개의 재개발 사업과 1개 재건축 사업을 통해 노후 주거시설을 철거하고 동구의 도시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약 8천여 가구에 달하는 신흥주거지 형성으로 동대구역세권과 이어진 도심 속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특히, 뛰어난 교통환경과 단지 안팎으로 쾌적한 공원을 품은 입지가 강점입니다. 단지는 길하나를 사이에 두고 신암공원과 마주하고 있어 각종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암공원은 푸른 잔디광장과 산책로, 테니스장, 어린이놀이터, 체육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도심 속 공원입니다. 

아울러,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빠른 출퇴근은 물론 대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까워 시외접근성이 좋으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 있습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동대구역세권에 잘 갖춰진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도심공원을 끼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며 “성공적인 분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신암4동 뉴타운 재건축)에 이은 기대감이 높은 만큼 더 큰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