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비스·비즈니스 직군 신입 공채..."신개념 채용 방식 도입"
네이버, 서비스·비즈니스 직군 신입 공채..."신개념 채용 방식 도입"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네이버)
(사진제공=네이버)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2022년 상반기 서비스&비즈니스 직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채용 규모는 00명입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기업문화 적합도 검사를 거쳐, Self PT와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이뤄집니다. ▲서비스 프로덕트(Service Product) ▲플랫폼 프로덕트(Platform Product) ▲비즈니스 디벨롭먼트(Business Development)의 세부 직무로 나눠 선발합니다. 

특히 이번 공채에는 지원자가 각 직무별로 제시된 프로젝트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면접 과정을 통해 결과물을 완성해가는 '프로덕트 디벨롭(Product Develop)' 방식이 새롭게 도입됩니다. Self PT 전형에서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킨 제안서를 제출하고, 전형이 진행됨에 따라 보완하여 발표하는 식입니다. 

네이버 측은 "서비스&비즈니스 직군의 실제 업무와 가장 유사한 면접 방식을 도입해, 지원자가 직무 역량과 관심도를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제공하고자 했다"며 "프로젝트의 결과물뿐만 아니라, 서비스 및 사업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고,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프로젝트를 발전시켜나가는 과정에서 네이버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