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라면 먹고 가세요"...SK렌터카, 이색 광고·브랜드 콜라보 '눈길' 
[영상] "라면 먹고 가세요"...SK렌터카, 이색 광고·브랜드 콜라보 '눈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앵커]

SK렌터카가 이색 광고 및 콜라보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SK렌터카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강조하며 그동안 속사포 래퍼로 유명한 '아웃사이더'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가 하면, 오뚜기 3분 카레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오뚜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짜 다이렉트 라면'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 매장까지 열었습니다.

박주연 기잡니다.

[기자]

서울 종로의 한 매장.

주방장이 음식을 분주히 준비하고, 곧 라면이 나옵니다.

 

평범한 라면 매장일 것 같은 이곳은 라면 매장이 아닌 SK렌터카의 팝업스토어입니다.

SK렌터카가 빠르고 정확하게 장기렌터카 계약까지 가능한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진짜 다이렉트 라면’을 제작하고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진짜 다이렉트 라면’ 매장을 오픈 했습니다.

[ 인터뷰 / 김용진 SK렌터카 마케팅전략실 매니저 : "진짜 다이렉트 라면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진짜 견적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저희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는 이러한 점을 서비스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여기에 착안해서 진짜 다이렉트 라면을 제작하게 되었고, 진짜 다이렉트 라면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 고객들에게 만나보게 하고자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

SK렌터카는 이 전에도 SK렌터카만의 특성을 홍보하기 위해 특이한 광고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는데요.

빠른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인기 래퍼 아웃사이더를 모델로 기용해 광고를 찍는가 하면, 지난 6월에 오뚜기 3분 카레와 협업해 간편식의 짧은 조리 시간과 쉽게 조리 가능한 특징을 자사 서비스에 빗대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SK렌터카의 아웃사이더 캠페인은 유튜브 조회수가 1600만명이 넘어가면서 소비자들에게 SK다이렉트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했고, 이와 함께 장기렌터카 가입자 수도 늘었습니다.

 

SK렌터카는 앞으로도 자사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 기회를 기획하고, 적극 알리겠다는 계획입니다.

[ 인터뷰 / 김용진 SK렌터카 마케팅전략실 매니저 : "앞으로도 SK렌터카는 서비스 특장점을 재미있고, 유쾌한 아이디어로 발전시켜서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SK렌터카가 운영하는 진짜 다이렉트 라면 매장은 5일부터 연말까지 운영되는데요. 매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 라면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