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후원 '2021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진행
한국토요타 후원 '2021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1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실시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세종문화회관이 주최하고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후원하는 ‘2021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가 17일 저녁 8시 네이버TV ‘세종문화회관’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송출됩니다.

소중한 자연과 환경이라는 주제 아래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베토벤 전원 교향곡, 포카혼타스 OST ‘바람의 빛깔’ 등 다양한 곡을 서울시향 부지휘자인 데이비드 이(David Yi)와 호른 김병훈, 바리톤 이응광의 협연으로 진행됩니다.

올해는 새롭게 국립서울맹학교 학생들이 참여해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이 호흡을 맞추며 함께 연주하는 장면이 담겨 한층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콘서트 실황과 더불어 지난 1년간의 연습 과정을 약 50분가량의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세종꿈나무오케스트라 단원분들이 음악을 통해 밝은 미래로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앞으로도 인재육성 분야의 사회공헌을 통해 한국사회에 좋은 기업시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문화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난 4월 세종문화회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기부금 6천만원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번 정기연주회는 지난 기부 재원을 바탕으로 마련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