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휴대폰 SKT 이어 LGU+와 제휴
서경휴대폰 SKT 이어 LGU+와 제휴
  • 이종원
  • 승인 2015.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종원 기자]서경휴대폰이 지난해 4월 SKT망을 이용한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16일부터는 LG유플러스와도 손 잡고 멀티 알뜰폰 서비스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되는 LGU+ 망 서경휴대폰은 LTE에 특화된 요금제 구성으로 LG유플러스 동종 요금제보다 기본료가 2,000원~3,000원 저렴해 고객들의 통신비 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서경 LGU 요금제
서경 LGU 요금제


서경휴대폰은 LGU+ 런칭 기념으로 삼성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 모델을 출시했으며, 두 모델에 한 해 최대 30만 원의 공시지원금을 지원한다. 또 스마트폰 개통 고객 전원에게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서부경남지역 가입자를 대상으로 직접 방문 상담 및 개통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편의의 지역밀착 서비스를 시행한다.

서경휴대폰은 “기존 SKT에 이어 LGU+ 망을 추가로 도입해 알뜰폰 사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며, 저렴한 요금제와 ‘댁내 방문 개통서비스’ 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서경휴대폰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055-740-3101로 전화하면 된다.




이종원 realmd50@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