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200%! 삼성제약의 뒤를 이을 4월 마지막 급등주 공개!
수익률 200%! 삼성제약의 뒤를 이을 4월 마지막 급등주 공개!
  • 정명수
  • 승인 2015.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제약이 지난 3월부터 약 두 달 간 200% 이상 급등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제 증권가는 삼성제약의 뒤를 이을 후속주를 찾기 위해 열을 올리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올해 초 [삼성제약]을 발 빠르게 추천했던 한 전문가가 자신 있게 후속주를 공개해 화제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그는 이미 업계 내에서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명성이 높다고 하는데.. 그는 과연 누구일까?

▶ 수익률 200% 삼성제약의 뒤를 이을 급등주는? 4월 마지막 급등주! ▶ 무료 공개 클릭! ◀

취재 결과, 그는 아경스탁의 [쥬피테르사단] 전문가로 밝혀졌다. 쥬피테르사단은 쥬피테르와 그의 제자 차트영웅이 속한 사단으로, 최고의 스승과 그를 능가하는 제자의 만남으로도 유명하다.

스승 쥬피테르 전문가는 수십억 원대 연봉의 펀드매니저 출신으로 ‘전문가를 가르치는 전문가’로도 유명하다. 그의 제자인 차트영웅 전문가는 다수의 경제채널에 출연하며 이미 업계와 투자자들의 신뢰를 쌓았다. 또한 급등주 포착 시스템인 ‘차트 사이클 시스템’으로 업계 1위 전문가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인물이다.

특히 차트영웅은 단기급등주 발굴 전문가로, 최근 [넥슨지티] 22%, [파미셀] 20%, [아이리버] 20%, [에이블씨엔씨] 15% 등의 수익을 기록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 업계 최고 전문가, 스승과 제자의 만남! [쥬피테르사단] ▶ 단기급등주 포착! 무료 공개! ◀

한편 아경스탁 홈페이지에서는 4월 한 달 간 무료방송을 통해 [쥬피테르사단]의 후속 급등주와 매매 기법을 공개한다. 급등락의 혼란스러운 장세에서 절대적으로 오를 이 종목! 수익률 200% 삼성제약의 후속 급등주를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서둘러 확인해보길 바란다.

★ 아경스탁 무료방송 바로가기 ★

아경스톡
아경스톡


[아경스탁 핫이슈 종목]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