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골프웨어 부분 대상 수상
보그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골프웨어 부분 대상 수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보그인터내셔날(대표 하현)이 전개 중인 독일 골프웨어 ‘보그너(BOGNER)’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골프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브랜드 성과측정의 지표로 인정받은 국내 대표 어워드로 올해 20회를 맞았습니다. 기업,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2022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했습니다.

‘보그너’는 1932년 독일 뮌헨 출신으로 스키점프와 크로스컨트리 선수인 윌리보그너 시니어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스키 브랜드로 출발해 아웃도어, 골프웨어 등 다양한 라인을 전개 중인데요. 국내에는 2002년 골프 브랜드로 런칭됐고, 지난해 아웃도어 라인 ‘파이어 앤 아이스’를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하현 보그인터내셔날 대표는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앞으로 소비자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골프웨어를 전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는데요. 그는 "1932년 독일에서  시작한 이후 국내에서는 보그 인터내셔널에서 21년간 해오고 있다. 보그너는 젊은 세대와 중장년층을 아우르는 골프웨어로 자리매김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