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설 맞아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 선봬
글래드 호텔, 설 맞아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 선봬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객실 [사진제공-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를 28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는 지점별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설 연휴 동안 코로나19로 멀리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글래드 감성을 담은 설 선물세트와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설레는 글래드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홈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 1세트를 설 선물세트로 제공합니다.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은 글래드 호텔 로비에 들어서면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와 '글래드 룸스프레이'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설 호캉스를 위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신선한 제주 재료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다가오는 설 명절, 특급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뜻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삼다정 설 명절음식 세트’를 26일까지 예약 판매합니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삼다정 설 명절음식 세트’는 다양한 명절 음식을 골고루 이용할 수 있는 세트 2종과 5가지의 단품 메뉴로 구성됩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도 코로나19로 멀리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서 설캉스(설+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홈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특별하게 구성된 ‘글래드샵 리빙 아이템’과 함께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