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해보험, ‘슬기로운 건강생활보험’ 선봬
MG손해보험, ‘슬기로운 건강생활보험’ 선봬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2.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MG손해보험)
(사진제공=MG손해보험)

MG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이 실버세대와 유병자를 위한 ‘슬기로운 건강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있어도 간편심사 및 추가 고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차별화된 유병자보험입니다.

‘슬기로운 건강생활보험’은 다른 병력이 있더라도 꾸준한 자기관리로 고혈압과 당뇨병이 없을 경우 다른 유병자보험보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3·3·5 고지항목에 해당하지 않으면서 3년 이내 고혈압과 당뇨병 진단을 받은 적이 없으면, 기존 3·3·5 고지형 대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고령자와 유병자가 노후 의료비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게끔 다양한 담보도 마련했습니다.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등 주요 3대질환 보장뿐 아니라 경증 및 중증 치매진단비, 장기요양진단비(1~5등급), 선진 新의료기술 치료비 등도 보장합니다.

또 호흡기·안과·이비인후과 수술비, 척추상해·질병 수술비, 요실금수술비, 대상포진, 요로결석 등 유병자를 위한 생활밀착형 담보와 시니어 다발암, 시니어 골절 진단·수술비 등 시니어 특화 보장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MG손보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유병자 분류를 세분화해 자기관리를 잘하는 건강한 유병자에게 유리한 보험료를 제공한다”며 “’슬기로운 건강생활보험’으로 노후 의료비 보장을 준비해 은퇴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