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상조서비스·가전 제품의 합리적 구매 돕는다"
교원라이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상조서비스·가전 제품의 합리적 구매 돕는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교원라이프’는 스테디셀러 상조상품 ‘교원 베스트라이프’ 누적판매 70만 구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7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입 후 ‘베스트라이프’ 2구좌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 올인원 타워를 비롯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숙박권, 30만원 및 50만원 상당의 신한Pay머니,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총 2,27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교원라이프의 ‘베스트라이프’는 LG베스트샵 및 신한카드와 3자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지난 2015년에 선보인 상품입니다.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전국 각지에 퍼져있는 LG베스트샵에서 판매하며, 가전제품 구매 시 상조 1구좌당 최대 130만원의 구매 지원 혜택을 전합니다. 혼수 가전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이사 등으로 인해 여러 종류의 가전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이들에게 가전 구입에 따른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인기가 높습니다.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베스트라이프’ 출시 한달 만에 신규 가입수가 1만5000 구좌를 돌파했으며, 상조시장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만 구좌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상품입니다.

교원라이프 상조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은 장례뿐 아니라 웨딩, 여행, 교육 등 생활 전 영역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부터 여가와 힐링을 위한 크루즈 여행, 가전 제품은 물론 봉안당 등 장지 관련 서비스, 건강 가구인 장수돌침대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교원그룹 계열사와의 협력을 통해 빨간펜 교육 상품이나 교원KRT 여행 상품으로도 선택 가능해 서비스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부모나 본인, 배우자의 경조사 부담 해소는 물론 자녀의 결혼, 교육에 이르기까지 인생 주기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베스트라이프는 단일 채널, 단일 상품으로 출시 5년만에 누적 판매 70만구좌를 돌파한 교원라이프의 명실상부 스테디셀러로, 이사와 혼수로 가전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이에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전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게 상조 상품을 접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