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복지 포인트, 넥슨 컴퍼니에 도입됐다…"자유롭게 사용하는 복지 포인트"
페이코 복지 포인트, 넥슨 컴퍼니에 도입됐다…"자유롭게 사용하는 복지 포인트"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NHN페이코)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페이코 복지 포인트’가 넥슨 컴퍼니 임직원의 복지 수단으로 도입됐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페이코 복지 포인트’는 페이코 포인트를 기업 복지 시스템으로 확장한 서비스로, 임직원들은 페이코 앱을 통해 회사 복지 포인트를 지급 받아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슨 컴퍼니는 기존 복지 포인트 제도의 임직원 편익을 개선하기 위해 1월부터 ‘페이코 복지 포인트’를 도입하고,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여가활동에 페이코 포인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도입에 따라 넥슨 컴퍼니 9개사 5000여 명의 임직원들은 이전보다 다양해진 복지 포인트 사용처에서 회사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와 복지 포인트가 연동 제공됨에 따라 포인트 범용성이 한층 더 확대됐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는 페이코 가맹 여부와 상관 없이 국내외 온·오프라인 카드 가맹점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한 서비스입니다. 

NHN페이코 측은 “최근 적용된 ‘페이코 포인트 플러스’와의 연동을 통해 ‘페이코 복지 포인트’ 도입사의 임직원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