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신생아 위한 모자뜨기 봉사활동 진행
한성자동차, 신생아 위한 모자뜨기 봉사활동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11일, 서초동 한성자동차 본사에서 임직원들이 ‘신생아살리기 레드로드’ 캠페인을 통해
직접 만든 모자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신생아를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해 12월 중순부터 올해 1월 중순까지 약 한달 간, 아동 권리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살리기 레드로드’ 캠페인에 자사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신생아살리기 레드로드 캠페인은 의료환경이 열악한 지역에서 태어난 신생아들의 체온을 높이기 위해 직접 모자를 떠 전달하는 참여형 캠페인으로, 한성자동차 임직원 66명이 완성한 모자 약 125개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베트남의 소수민족 신생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가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이웃에게 나눔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수혜자와 이웃을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근두굿’이라는 임직원 봉사활동 단체를 통해 지역 아동센터와 결손가정 어린이를 위한 경제적 지원, 홀트 아동복지회와 함께 입양 아동을 위한 신발만들기, 임직원 바자회를 통한 이웃돕기 모금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팍스경제TV가 BMW · 벤츠에 관련된 여러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paxetv.com 
[전화] 02-2638-39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