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설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최대 60% 할인 판매"
대상㈜ 청정원, 설 맞아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 진행..."최대 60% 할인 판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상㈜ 청정원이 설을 맞아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엽니다.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비롯한 청정원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먼저, 인기 설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입니다. 청정원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2022 설날 선물세트 2만원대 특선형 ▲2022 설날 선물세트 고급형 모음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설 선물세트 외에도 ▲건강 간식 츄앤 ▲가정식 메인 메뉴 호밍스 바싹불고기/낙곱새 ▲스파게티 소스 ▲안주야 세트 ▲순살치킨 야식이야 ▲마시는 홍초 등의 인기 제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구매 옵션별로 증정품도 있어 더욱 풍성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됩니다. 낮 12시 30분과 저녁 8시에 두 차례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미원라면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할인 외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청정원 브랜드데이 하루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합니다. 2등에게는 7만원, 3등 5만원, 그리고 10등까지는 3만원을 각각 지급합니다. 이 밖에도 상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최대 15% 적립,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시 1000원 쿠폰 증정 등의 혜택이 마련돼 있습니다.

대상㈜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청정원 인기제품과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