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2022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 공개..."프리미엄 가치 전달할 것"
씰리침대, 2022년 신규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 공개..."프리미엄 가치 전달할 것"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창립 141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캠페인 ‘One of a Kind’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유일무이한’, ‘유례를 찾기 힘든’이라는 뜻의 ‘One of a Kind’라는 캠페인 명에서도 알 수 있듯 이번 캠페인은 141년의 시간을 넘어 완성한 씰리침대 고유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습니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TVC 광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직 하나뿐인 신혼 침실 인테리어를 돕기 위한 ‘One of a Kind Wedding’ 캠페인은 ▲침실 커스터마이징 온라인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풍성하게 준비됩니다.

씰리침대는 지난해 사이즈와 컬러를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는 비스포크 침대 프레임 '씰리바이조희선'과 매트리스 맞춤 제작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이며 비스포크 매트리스 시장을 리딩해 왔습니다.

‘침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는 고객이 씰리침대 비스포크 제품과 서비스의 차별화 가치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당첨자들은 그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씰리침대 홈페이지에 접속해 전체적인 컨셉부터 선호하는 매트리스, 프레임, 소품까지 침실을 부부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 하면 됩니다. 

1월 21일부터 3월 27일까지는 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노인종 씰리침대 마케팅 팀장은 “창립 141주년을 기념해 씰리침대만의 대체 불가능한 프리미엄 가치를 강조한 ‘One of a Kind’ 캠페인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씰리침대 비스포크 제품과 서비스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예비 신혼 고객들이 오직 하나뿐인 신혼 침실을 연출하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