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킷헬스케어, 필리핀·태국·브라질 3개국에 당뇨발 재생치료 플랫폼 납품...'약 3800억 규모'
로킷헬스케어, 필리핀·태국·브라질 3개국에 당뇨발 재생치료 플랫폼 납품...'약 3800억 규모'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가 글로벌 의료기기 납품 기업 1000medic, SRS Life Science 등 2개사와 당뇨발(당뇨병성족부궤양)재생치료 플랫폼을 납품합니다. 

이번 계약은 싱가폴에 본사를 둔 SRS Life Sciences Pte. Ltd.(이하 ‘SRS Life’) 사와 5년간 계약으로 약 3,800억원 상당의 물량을 공급하는 계약이며, SRS Life 사는 연 매출 500억 달러 규모로 필리핀, 태국, 러시아 등 6개 국가에 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제약 및 의료기기 전문 유통사(Distributor)입니다. 

이에 로킷헬스케어는 필리핀, 태국 시장을 필두로 상업화를 시작할 예정이며 양 국가간 의료기기 등록 완료를 마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상업화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킷헬스케어는 중국 등 신규 계약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의 CTO(기술총괄임원), 스킨재생 사업부 총괄 김지희 사장은 “지금까지 국내를 비롯해 중동, 남미 등 12개 기업과 계약을 체결했고 납품 지역은 40개국에 달한다”며 “현재 중국 소재 기업과 중국 전역 납품에 대한 계약을 논의 중이며 체결 시 그 규모는 최소 수십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유석환 로킷헬스케어 대표는 “글로벌 당뇨발 치료시장 규모는 약 100조원으로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자사 플랫폼은 보다 많은 국가에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당뇨발 재생치료 플랫폼 뿐만 아니라 신장, 연골 재생치료 등에 대한 유의미한 임상 결과도 나오고 있어 영업 역량 강화를 통해 매출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