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메이커]하나대투증권, 중국지수 및 위안화 해외선물 런칭 이벤트
[골드메이커]하나대투증권, 중국지수 및 위안화 해외선물 런칭 이벤트
  • 김원규
  • 승인 2015.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시아경제 김원규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홍콩거래소 해외선물 신규 런칭 이벤트’를 오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4개월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하나대투증권에서 홍콩거래소 항생지수와 H-Share, 지수상품(H-Share, Hang-Seng, Mini H-Share, Mini Hang-Seng, CES China 120), 홍콩 위안화 통화상품(RMB Currency)의 거래가 가능해졌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홍콩거래소 상품 수수료 인하 이벤트’, ‘거래감사 이벤트’, ‘방문 계좌개설 이벤트’ 3가지 세부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간 중복적용이 가능하고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계좌개설 시 자동으로 참여가 이루어집니다.

‘홍콩거래소 상품 수수료인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홍콩거래소 신규 런칭 상품 거래 시 수수료를 HKD $75에서 HKD $30로 할인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10월말까지 4개월간 진행되는 만큼 수수료 부담 없이 홍콩거래소 상품의 거래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거래감사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홍콩거래소 선물상품을 10계약 이상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합니다.

‘방문 계좌개설 서비스’는 계좌개설뿐만 아니라 HTS 설치, 사용법, 해외선물 관련 시황정보 등 계좌개설부터 상담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홈페이지(www.hanaw.com)에서 신청하거나 가까운 지점 및 해외증권팀(02-785-7111)에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김원규 기자 wkk2719@asiaetv.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