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신탁, ‘빌리브 디 에이블’ 공급...2호선 신촌역 초역세권 단지
KB부동산신탁, ‘빌리브 디 에이블’ 공급...2호선 신촌역 초역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빌리브 디 에이블' 투시도 [사진제공=KB부동산신탁]

KB부동산신탁이 이달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에 주상복합단지 ‘빌리브 디 에이블’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3층, 1개동, 전용면적 38~49㎡의 소형주택 299가구(임대포함)와 오피스텔 34실로 구성됐습니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신촌 일대에 조성됩니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 신촌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대규모 업무지구가 위치한 을지로와 강남 일대까지 신속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신촌역에서 2호선 탑승 시 을지로 입구까지 10분이내, 서초역까지 30분 대면 진입할 수 있습니다.

신촌 일대에 추진 중인 대형 개발 사업들의 수혜도 기대됩니다. 우선 신촌역에 서울 강남과 강북을 잇는 최초의 경전철인 서부선이 정차할 예정입니다. 서부선은 은평구 새절역에서 시작해 여의도역, 노량진역을 지나 관악구 서울대입구역까지 연결하는 노선으로 개통 시 지하철 1, 2, 6, 7, 9호선과 환승할 수 있어 강남 및 도심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일반 아파트에서는 흔치 않은 2.6m 천장고를 적용하여 공간감을 극대화 했으며, 인근 지역 대비 높은 지대에 조성돼 고층 일부 가구의 경우 마포 시티뷰, 한강뷰, 남산뷰 등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하 1개층 전체 커뮤니티 시설,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한 옥상정원 등 다양한 입주민 공용시설도 계획됐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신세계건설이 시공하는 빌리브 디 에이블은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대학병원 등 신촌 일대의 뛰어난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가능한 신촌역 초역세권 단지다”라며 “우수한 입지를 비롯해 여유로운 서비스 면적과 수입 주방 가구 등이 적용된 상품성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