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펙트, 독일 중심으로 제품 판매 증가...'1분기 매출 전년대비 2배 증가한 8.3억원 기록'
네오펙트, 독일 중심으로 제품 판매 증가...'1분기 매출 전년대비 2배 증가한 8.3억원 기록'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네오펙트(대표 반호영)가 의료기술 및 서비스 선진국인 독일을 중심으로 유럽 시장 내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유럽 지역을 담당하는 네오펙트 독일법인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98% 증가한 8.3억원을 기록했으며 이는 독일법인의 지난해 전체 매출액 19.6억원 대비 약 40%에 해당하는 실적을 1분기에 달성한 것입니다. 

이에 네오펙트는 의료 선진국인 독일, 프랑스 등에서의 판매 레퍼런스를 활용해 다른 유럽 국가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며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상지 재활기기 스마트 글러브, 스마트 보드 등의 제품을 통한 빠른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의 70%가 넘는 유럽, 미국 시장을 우선 타겟으로 해외 영업에 집중하고 있다”며 “제품 사용 후 재활 효과에 대한 의료진의 긍정적인 평가와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어 해외 매출 성장세가 1분기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