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에이아이, 유투바이오와 MOU 체결..."AI 사업영역 확대"
와이즈에이아이, 유투바이오와 MOU 체결..."AI 사업영역 확대"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와이즈에이아이 CI
와이즈에이아이 CI

와이즈에이아이가 국내 코넥스 상장 헬스케어 전문기업과 손잡고 AI 사업영역을 건강검진 서비스 플랫폼 분야로 확장합니다.

와이즈에이아이는 헬스케어 정보·생명 기술(IT&BT) 융합 서비스 전문기업 '유투바이오'와 상호 간 사업 영역 발전을 위해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점으로 와이즈에이아이가 보유한 AI 기반 의료통합지원 플랫폼 '쌤버스(SSAM-Verse)'와 유투바이오가 제공하는 통합검진솔루션 플랫폼의 서비스 및 콘텐츠를 연동시켜 각 플랫폼을 고도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이후 순차적으로 국·내외 전문 검진센터와 검진을 시행하는 병·의원을 대상으로 양사의 역량과 기술력이 결합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공동 영업을 진행하고 상호 간 사업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와이즈에이아이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기존 의료지원 영역을 넘어 헬스케어·제약 분야까지 플랫폼 사업영역을 확장하는데 본격적으로 가속화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독자 기술로 개발한 '쌤버스(SSAM-Verse)'가 실시간 예약상담, 응대, 관리 서비스 영역에서 기술력과 효율성을 인정받아 최근 주요 제약회사들과 파트너십이 가시화 단계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