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홍보대사에 'EXID 혜린' 재위촉
남양주시, 홍보대사에 'EXID 혜린' 재위촉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가수 EXID 멤버 혜린 홍보대사로 재위촉 결정

[남양주=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남양주시는 29일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가수 EXID 멤버 혜린을 홍보대사로 재 위촉했다.

혜린은 지난 2년 동안 정약용 인문학 콘서트, 딸기 축제 등 각종 행사 홍보를 비롯해 이석영 뉴미디어도서관, REMEMBER 1910 이석영 홍보 영상 촬영 등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시는 혜린이 남양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남양주를 적극 홍보한 공로를 인정해 재위촉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 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마침 오늘 EXID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이 발매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랜만의 완전체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홍보대사 위촉을 흔쾌히 수락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남양주시 홍보에 큰 역할을 맡아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혜린은 “남양주에 살면서 정말 살기 좋은 도시라는 걸 느꼈다.”며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제가 느낀 남양주시의 다양한 매력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혜린은 향후 2년간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주요 시정 홍보 영상 촬영, 시 대표 행사 참석 등을 통해 남양주시의 정책과 문화를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