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홈페이지 전면 개편...“기업문화·고객 중심 소통 플랫폼” 강화
반도건설, 홈페이지 전면 개편...“기업문화·고객 중심 소통 플랫폼” 강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반도건설 홈페이지 리뉴얼 이미지 [사진제공=반도건설]

반도건설이 기업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유보라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소통 플랫폼으로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반도건설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여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개편된 기업 홈페이지 및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반도건설 공식 SNS 채널의 대표 콘텐츠들이 한 공간에 배치됐습니다.

회사는 이번 개편은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와 회사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한 것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 내 'ESG 경영 페이지를  신설해 반도건설의 ESG 경영 활동 내용을 담은 것입니다. ‘안전, 상생, 친환경 건설문화로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모델 구축’이라는 중장기 목표 아래 KOSHA-MS 인증 취득, 협력사 온택트 간담회, PC사업 진출 등 반도건설의 ESG 경영을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글로벌 건설사로 도약하고 있는 반도건설의 기업 이미지와,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충분히 담아냈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의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