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미모의 女승무원, 쉬는 날엔 ‘이것’으로 50억 벌었다?
충격! 미모의 女승무원, 쉬는 날엔 ‘이것’으로 50억 벌었다?
  • 이경록
  • 승인 2015.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늘을 나는 아름다움의 대명사, 스튜디어스. 최근 K항공 사내게시판을 발칵 뒤집은 충격적인 게시글이 올라와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인즉슨, K항공 내에서도 아름다운 외모로 유명한 김씨는 비행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호텔로 향했다고 한다. 그녀의 수상한 행동이 반복되자 직장동료가 뒤를 캐기 시작했는데, 잠시 김씨가 자리를 비운 사이 현장을 목격한 직장동료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바로 김씨의 노트북을 도배한 빨간색과 5,000,000,000원이라는 숫자. 그렇다. 김씨는 남몰래 호텔에서 주식투자로 50억을 벌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뒤엔 급등주 적중과 수익률이 높기로 유명한 [쥬피테르사단]이 있었다고 한다.

▶ 쩜상한가 비행기 마지막 티켓 배포! 오늘 단 하루 뿐! (무료방송 바로가기)

어렵게 인터뷰에 응한 김씨는 “막연히 재테크를 해야겠다는 생각만 있었지, 주식은 전혀 몰랐다. 증권회사 다니는 친구가 쥬피테르사단 전문가를 추천해줘서 처음 방송을 듣고 시키는대로만 매매했는데, 이게 50억이 될 줄은 나도 몰랐다.”고 답변했다.

국민스탁 [쥬피테르사단]은 단기 초급등주 투자의 달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김씨의 경우도 최근 한미약품을 포함해 제약/바이오종목 급등신호를 받아 상승랠리에 제대로 안착한 것이 주효했다. [쥬피테르사단]은 급등종목, 비중, 매수-매도가 일체를 제시해주기 때문에, 마우스클릭할 힘만 있다면 주식초보자도 쉽게 매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주식시장에서는 모든 것을 수익으로 말한다. 오직 수익만을 추구한다. 빈약한 계좌를 들고 있거나, 앞으로의 방향이 보이지 않는 투자자라면 오늘 11월 18일(수) [쥬피테르사단] 무료방송을 통해 상한가 비행기에 탑승해보길 권장한다. 쩜상한가를 먹느냐 아니냐의 차이는 각자 선택에 달려있다.

▶ ‘황금도끼시스템’에 포착된 급등임박 종목 확인하기!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쥬피테르사단, 박동혁대표, 골든레이디, 적풍, 리더스탁, 여의도미꾸라지
일시 : 11월 18일(수) 마지막기회! 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