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억 날리고.. 3년 만에 45억, ‘기습돌파시스템’이 뭐길래?
주식 2억 날리고.. 3년 만에 45억, ‘기습돌파시스템’이 뭐길래?
  • 이경록
  • 승인 2015.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앞둔 직장인 최성곤(34)씨는 최근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가 주식투자로 3년 동안 45억을 벌었다는 소문이 사실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더 놀라운 사실은 1,000만원으로 45억을 만들어 냈다는 것이다.

그는 결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주식을 시작했지만, 주식투자가 호락호락 하지 않듯이 그 동안 모아왔던 2억을 모두 날리게 빈털터리가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우연히 [적풍] 전문가를 만난 이후 3년 만에 45억을 번 슈퍼개미로 탈바꿈했다.

과거 수익률로 여의도 증권가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적풍] 전문가는 이번엔 기습돌파시스템을 선보여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의 기습돌파시스템은 지난 8월, 그 어려웠던 중국발 급락장속에서도 급등할 종목을 정확히 포착해내며 많은 개인들에게 엄청난 수익을 안겨주었다.

▶ 화제의 기습돌파시스템! 45억 벌어준 급등종목은?! (무료방송 바로가기)

[적풍] 전문가는 “큰 폭의 수익은 중소형주에서 터진다”라고 언급하며, 충분한 정보와 객관적인 지표를 종합분석 했을 때 최고의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적풍] 전문가가 매수신호를 준 종목들은 대부분 매수 직후 주가가 상승하는 경우가 많다. 반면 당일 상한가를 노리고 급등주를 매매하면 오히려 손실을 보기 쉽다.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 활용하여 검증된 종목에 투자하는 것이 압도적으로 좋다는 것이 이미 검증됐다.

주식으로 스트레스를 덜 받고 싶은 투자자, 든든한 통장으로 노후대비를 하고 싶은 투자자 모두에게 열려있다. 주식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 수 있는 신선한 시간, 오늘 11월 18일(수) 국민스탁 무료방송에 참여하여 소중한 내 자산을 불리는 방법을 읽혀가길 권장한다.

▶ 모다정보통신 105% 수익! 이후 급등주는?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적풍, 쥬피테르사단, 박동혁대표, 골든레이디, 리더스탁, 여의도미꾸라지
일시 : 11월 18일(수) 마지막기회! 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