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 신화” 풀레드사단 급등주, 뜨거운 감자로 부상!
“+5,000% 신화” 풀레드사단 급등주, 뜨거운 감자로 부상!
  • 이경록
  • 승인 2015.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1월 현재, 한국증시는 기준금리 인하, 반도체/철강의 중국 추격 등으로 불안한 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민스탁 [풀레드사단]은 개인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종목을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하나는 각종 호재로 탄탄한 실적이 보장되는 즉, 절대 깨지지 않을 종목이다. 상승장이든 하락장이든 [풀레드사단]은 단 하나의 원칙으로 +5,000%의 신화를 달성한 전설적인 전문가로 꼽힌다.

그간 전국을 돌며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던 [풀레드사단]이 오늘은 특별하게 국민스탁 무료방송을 통해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에게 ‘급등주 잡는 법’과 더불어 이번 주 급등주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 +5,000%의 신화! 그가 꼽은 이번 주 급등주는? (무료방송 바로가기)

기업분석을 바탕으로 급등주를 집어내는 [풀레드사단]은 그동안 원금회복을 이뤄준 투자자만 수천 명에 이를 정도로 투자의 귀재로 불린다. 그는 “최근 급등했던 테마주를 고점에서 추격 매수해 손해가 심한 투자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성공적인 매매원칙으로 대응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면 분명 대박수익을 맛볼 수 있다”며 오늘 진행되는 무료방송에 참여해 성공적인 주식투자 비법을 배워가길 권장했다.

당신이 얼마를 손해보고 있든, 초보이든 고수이든 상관없다. 그저 많은 투자자들의 수익계좌로 실력을 증명하고 있는 국민스탁 [풀레드사단]의 추천주로만 매매한다면, 인생역전의 길이 열릴 것이다. 지금까지의 손실을 단 한 방에 만회할 기회, 초급등주만을 내 계좌에 담고 싶은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풀레드사단]의 매매에 동참하길 권장한다.

▶ 급등주 검색기, ‘레드맵시스템’ 무료배포 중!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풀레드사단, 스나이퍼, 불칸, 적풍, 쥬피테르2사단, 리더스탁
일시 : 11월 24일(화) 마지막기회! 특별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