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멤버십 포인트를 카드 한장에 'able Syrup 카드' 출시
현대證, 멤버십 포인트를 카드 한장에 'able Syrup 카드' 출시
  • 김은지
  • 승인 2016.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은지 기자]
은 카드 하나로 결제와 다양한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한 'able Syrup 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able Syrup 카드는 OK캐쉬백, SK엔크린, GS&포인트, 홈플러스, CU, 에스오일, 메가박스, 교보문고, LF, 아모레뷰티포인트 등의 멤버십 포인트를 카드 표면의 통합바코드를 통해 사용 및 적립 할 수 있다.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5000원~3만원까지 제휴 멤버십 모바일 쿠폰도 제공된다.

또 전월 실적 상관 없이 호텔 및 리조트, 유명 레스토랑 등 전국 50여개 현대증권 able 멤버십 제휴처의 현장할인 서비스와 롯데ATM기 입금/출금/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 시 전국 모든 은행 입금/출금/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현대증권은 able Syrup 카드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건당 3만원이상 첫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첫 사용 이벤트’, 월 30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 제공예정의 모바일 쿠폰을 두배 적립해 주는 ‘우수고객 더블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수고객 추첨 이벤트’ 등이다.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은 "able Syrup 카드는 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앱 ‘Start able’을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빠르고 편하게 발급 받을 수 있다"며 “증권업계 체크카드 선도기업으로서 고객니즈를 반영한 체크카드 제공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able Syrup 카드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www.asiaetv.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