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신소재, 한국서 이달 말 주주총회 개최
크리스탈신소재, 한국서 이달 말 주주총회 개최
  • 김은지
  • 승인 2016.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15년 정기주주총회, 한국서 4월 말 개최 예정
한국 투자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결정



[팍스경제TV 김은지 기자]
가 2015년 정기주주총회를 이달 말 국내에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해 2015 회계연도 정기주총에 해당되는 국내 투자자들이 없지만 정보 제공과 소통 강화를 위해 이뤄진 결정이다.

크리스탈신소재의 국내 IR 파트너인 밸류씨앤아이는 “다이자롱 크리스탈신소재 대표이사는 국내 투자자와의 소통 강화를 통한 신뢰 관계 회복과 꾸준히 증가하는 실적을 토대로 국내에 상장된 중국기업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자 하는 의욕이 강하다"며 "이번 정기주주총회를 국내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도 이러한 차원에서 이뤄졌다"고 말했다.

크리스탈신소재는 이달 말 정기주총 개최를 목표로 공시를 준비 중이다. 회사 측은 주총 마무리 후 따로 시간을 마련, 회사에 관심 있는 투자자 모두가 참석할 수 있는 기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경영진이 직업 참여하는 이번 기업설명회 가 국내 투자자들, 특히 개인투자자들에게 회사를 정식으로 소개하는 첫 자리인 만큼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알렸다.

이달 말 중으로 크리스탈신소재의 정기주주총회 일정이 확정되면 감사보고서는 그 이전에 일정에 맞춰 제출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www.asiaetv.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