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터지기 전에 무조건 잡아라!
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터지기 전에 무조건 잡아라!
  • 이경록
  • 승인 2016.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례 없는 대사건이 터졌다! 유전자백신개발로 8천원에 7만원까지 약 10배 가까이 급등한 제넥신(095700)을 뛰어넘을 신약이 개발되었다는 소식이 지금 막 입수되었다.

이름마저 생소한 코스닥 소형신약 개발사가 대한민국 제약사에 한 획을 그을 엄청난 일을 이루었는데, 1억명에 육박하는 난치성질환분야에서 글로벌 빅파마도 만들지 못한 치료제를 세계 최초로 만들어낸 것이다.

▶ 말기암 환자 생존기간 획기적 증가! 4월 승부주 오늘 공개! (무료방송 바로가기)

국민스탁 [풀레드사단]은 “보수적으로 잡아도 시장규모가 10조원이다. 언론 등에 공시가 나올 경우 바이로메드, 한미약품에 버금가는 주가상승률을 보일 것”이라며 오늘 무료방송에서 해당 종목을 긴급공개 및 실전매매가 병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간이 없다. 주식시장은 남들보다 한 발 빨리 매수해야 하는 시간 싸움이다. 현재 시가총액의 몇 배를 압도하는 기술수출 규모임을 감안해 볼 때, 4월 승부주로 손색이 없다. [풀레드사단]이 오늘 국민스탁 무료방송에서 공개한다고 하니, 계좌의 턴어라운드가 필요한 투자자는 지금 바로 입장하길 권장한다.

▶ 실시간 자동 매매기법, ‘레드맵시스템’ 활용법 무료 강의!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풀레드사단, 상한김용덕, 골디락스, 불칸, 쥬피테르2사단, 리더스탁
일시 : 04월 05일(화) 마지막기회! 특별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