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신약 개발! 美 FDA 승인 임박한 제약급등주는?
국내 최초 신약 개발! 美 FDA 승인 임박한 제약급등주는?
  • 이경록
  • 승인 2016.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셀트리온이 개발한 국내 최초 바이오시밀러 ‘램시마’가 글로벌 최대 시장인 미국에 진출한다. 한편, 지난 5일 SK케미칼은 패치형 치매치료제를 미국 FDA에 승인신청을 했다. 작년 제약바이오 테마주의 영광이 다시 한 번 재현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시장에 퍼지면서, 2분기 상승랠리를 견인할 ‘테마주’가 무엇이 될지 투자자들 사이에서 초미의 관심사가 됐다.

국민스탁 [쥬피테르2사단]은 “성장성 있는 업종에 투자하는 것이 올해 투자포인트다. 이번에 공개할 제약종목은 FDA 승인이 임박한 종목으로 시판될 경우 모든 병원에서 사용하게 된다. 순이익이 10배 가까이 폭증하는 올해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라며 호평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무료방송에서 공개한다고 한다.

▶ 계좌수익 수직상승! 제약 급등주 오늘 단독 공개! (무료방송 바로가기)

[쥬피테르2사단]은 정확한 시장예측과 선취매로 꾸준한 수익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손해 보는 투자는 하지 않는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철저한 준비 없이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매할 경우 손실을 입을 확률은 80%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굳이 주식시장에서 혼자 외로이 싸울 필요가 없다. 전문가의 도움을 적극적으로 받아 홀로서기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현 시장에서 수급을 기다리는 종목들이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다. 다른 투자자들보다 한 종목이라도 먼저 수익내고 싶은 투자자들은 오늘 국민스탁 무료방송에 참여하여 주식시장의 이해를 높이고 추천주로 수익도 내길 기대한다.

▶ 단기 스윙 공략주 월 평균 40% 수익실현! 후속주는요?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쥬피테르2사단, 풀레드2사단, 스나이퍼, 박동혁대표, 불칸, 적풍
일시 : 04월 08일(금) 특별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