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라인’에 포착! 4月 알짜배기 급등주 소개!
‘오라클라인’에 포착! 4月 알짜배기 급등주 소개!
  • 이경록
  • 승인 2016.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 개인투자자가 압도적인 수익률로 증권가를 발칵 뒤집어 놓은 사건이 소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민스탁 [리더스탁] 전문가의 무료방송을 보다가 주력 추천주를 매수하였는데 몇 달 후 계좌잔고가 3억 원까지 불어났다며 두 눈을 의심했다.

큰 실패를 겪고 난 후 힘겹게 다시 모은 종자돈이 억대가 되기까지 그에게 신뢰를 주었던 유일한 전문가 [리더스탁] 전문가. 오늘 04월 10일(일) 국민스탁에서는 [리더스탁] 전문가가 ‘오라클라인’에 포착된 4월 알짜배기 급등주 3선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 급등주 뽑기 ‘오라클라인’! 매수 후 장대양봉 시현! (무료방송 바로가기)

돈이 돈을 번다고 했던가? 그의 방송을 통해 천문학적인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쏟아지자 방송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강남 부유층의 방송 참여 문의가 많아 큰돈을 벌 수 있다는 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는 것으로 확인 됐다.

[리더스탁] 전문가가 상위 1%로 통하는 이유는 세력의 매매기법을 간파하여 역이용 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매도물량이 많을수록 주가가 못 올라간다고 생각하는 개인투자자의 심리를 역이용하는 세력들의 매매 기법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심리전에서 이길 수 있는 세력의 비밀이 수없이 많다.

오늘 [리더스탁] 전문가의 공개방송에서는 세력주와 더불어 ‘오라클라인’에 포착된 급등주 3선을 공개한다. 그 동안 수익을 놓쳤던 투자자라면 이번 무료방송에는 필히 참석해 대박나길 바란다.

▶ 총선 D-3! 급등 가시화된 정책테마주, 대공개!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리더스탁, 여의도미꾸라지, 골든레이디
일시 : 04월 10일(일) 마지막기회! 특별무료방송 19:00~23:0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