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속공차트’에 포착된 실적개선株! ‘급등’ 전에 잡아라!
‘2016속공차트’에 포착된 실적개선株! ‘급등’ 전에 잡아라!
  • 이경록
  • 승인 2016.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실적시즌 개막을 ‘어닝 서프라이즈’로 장식하면서 투자자들의 실적 개선 기대감이 확산되고 있다. 글로벌 유동성 확대 기조에 힘입어 위험 자산 선호 현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2분기 경기회복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국민스탁 [적풍] 전문가는 “연초 언급했던 상저하고의 증시가 생각보다 일찍 도래할 것 같다. 국내 기업 실적 모멘텀이 강화되는 가운데, 순이익이 100% 이상 폭증할 실적개선주 5종목을 오늘 무료방송에서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 4월은 어닝시즌! 주가 폭등할 실적개선주 5선 지금 공개! (무료방송 바로가기)

특히, 오늘 무료방송에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2016속공차트’의 활용법과 함께 실전 매매 적용법을 추가로 강의한다. 바닥권을 형성한 종목은 저가매수의 기회로, 급등주는 빠른 단기 매매로 구분되어 있는 ‘2016속공차트’. 특히, 초보투자자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어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매번 주식투자의 전설을 써내려가고 있는 [적풍] 전문가가 오늘 국민스탁 무료방송을 통해 ‘2016속공차트’에 포착된 실적개선주 5선을 공개한다고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히 유료회원에게만 공개했던 추천주까지 모두 소개한다고 하니, 손실의 늪에 허덕이는 투자자라면 원금회복의 기회를 잘 살리길 바란다.

▶ 급등적중률 향상된 ‘2016속공차트’, 오늘 한시적 무료 배포!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적풍, 리더스탁, 쥬피테르2사단, 골든레이디, 불칸, 여의도미꾸라지
일시 : 04월 11일(월) 마지막기회! 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