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릴 준비 끝난 新제약·바이오주, 지금이 매수타이밍!
달릴 준비 끝난 新제약·바이오주, 지금이 매수타이밍!
  • 이경록
  • 승인 2016.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약물질의 잠재적 가치로 세계가 깜짝 놀랄 주가폭등을 앞두고 있는 바이오 업체가 있다. 이 치료제는 세계1위 신약의 반 정도에 불과한 적은 양으로도 월등한 약효를 입증했고, 부작용까지 현저히 낮춘 획기적인 신약이다. 조만간 상업화에 성공하면 후보물질 신약가치만 약 10조원이 넘기 때문에 회사의 근간을 바꿀 역사적인 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국민스탁 [리더스탁] 전문가는 “현재 독점계약에 성공한 것으로 보아 조만간 시판허가 승인이 나오게 되면 연 매출의 10배가 넘는 실적이 터질 것으로 보인다. 이 업체의 주가를 선취매수하지 않으면 추격매수도 불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제2의 한미약품! 수익률이 무려 130%! 오늘 대공개! (무료방송 바로가기)

국민스탁 [리더스탁] 전문가는 어려운 주식시장에서 ‘오라클라인’ 기법을 이용한 급등주 매매로 월 평균 87%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중국관련 기업, M&A관련 기업들을 정확히 분석해 단기간에 큰 폭의 수익을 실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니더스, 코데즈컴바인 등이 대표적인 예다.

오늘 04월 11일(월) [리더스탁] 전문가가 국민스탁 무료방송을 통해 엄청난 폭등을 불러올 역사적인 재료주, 바이오주를 공개한다고 하니, 급등현장에 합류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접속해 보기를 바란다.

▶ 上승세를 앞둔 ‘오라클라인’ 포착주! 3종목 공개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리더스탁, 적풍, 쥬피테르2사단, 골든레이디, 불칸, 여의도미꾸라지
일시 : 04월 11일(월) 마지막기회! 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