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현대able Loan' 유일무이 이벤트 실시
현대證, '현대able Loan' 유일무이 이벤트 실시
  • 김은지
  • 승인 2016.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은지 기자]
은 11일 '현대able Loan'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달 간 무이자 및 인지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唯(유)일 無(무)이(이하 유일무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증권의 대출 서비스인'현대able Loan' 개선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개선된 서비스는 우량 종목군 위주의 대출 가능 종목 확대, 개인 대출금액 상향, 신용융자 기간연장 등으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유일무이 이벤트는 신규 및 타사 대체 고객 무이자 30일 이벤트와 인지세 캐시백(Cash-Back) 이벤트로 진행 된다.

첫 번째 無인 신규 및 타사 대체 고객 무이자 30일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증권 최초 대출 고객 및 최근 1년간 대출이 없었던 고객, 타사 주식 대체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금액 2000만원 한도 30일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無인 인지세 Cash-Back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인지세가 부과되는 대출 고객(5000만원 이하 비과세)을 대상으로, 부과된 인지세를 대상고객의 계좌로 Cash-Back 해주는 이벤트다.

이완규 고객신용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고객 성향이나 투자방법에 따라 기간과 금리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출 초기 발생 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을 것” 이라며 “향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빠르게 반영하여 증권사 대출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 이라고 말했다.

'현대able Loan' 서비스 및 유일무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스마트고객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지 기자 eunji@asiaetv.co.kr
<‘투자의 가치, 사람의 가치’ ⓒ팍스경제TV(www.asiaetv.co.kr)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